숙명여자대학교 공군 학생군사교육단 예비역 행정관 모집(3차)
- 조회수 781
- 작성자 관리자
- 작성일 2024-06-14
숙명여자대학교 공군 학생군사교육단 예비역 행정관 모집
1. 채용부문 및 임용조건
구분 | 인원 | 공통사항 | 개별자격요건 | 보수 |
---|---|---|---|---|
예비역 (계약직원) | 1명 | ◇ 전역기준 - 현역: 채용 예정일(2024. 8. 1.) 이전 전역 가능한 사람 - 예비역: 채용 예정일(2024. 8. 1.) 기준 전역한 사람 ◇ 관련 법령 -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람 - ‘학생군사교육실시령 시행규칙’ 제 4조 제 1항에 따라 국방부 장관의 추천을 받은 사람 ◇ 우대사항 - 재정, 행정 근무경력자 우대 선발 - 컴퓨터 활용능력(엑셀) 우수자 사람 - 상담심리 분야 자격증 보유자 우대 (후보생과 소통이 원활한 사람) ◇ 계약기간 최초 3년 계약, 이후 매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1년 단위(최대 2년) 재계약 가능 | ◇ 계급: 공군 예비역 중사 이상 | ◇ 보수: 초봉 연 2,820만원(재임용 시 우리대학 계약직원 임금인상 기준 적용) |
2. 주요업무:
구분 | 주요업무 |
---|---|
행정관 | 학군단 행정 업무, 훈련 및 군사 교육 지원, 군수 업무 등 |
3. 접수기간 및 방법, 제출 서류
가. 접수기간: 2024. 6. 17.(월)~7. 5.(금)
나.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smafrotc@sookmyung.ac.kr)
다. 제출서류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정보보호서약서(자필서명 필수), (자유양식) 복무(근무) 계획서 1~2장
4. 전형방법
가. 1차 공군본부 인사검증
나. 2차 대학 자체 전형(서류 및 면접)
※ 면접 예정일: 2024. 7. 17.(수)~7. 23.(화) 중 1일 예정
5. 임용예정일: 2024년 8월 1일
6. 유의사항
가. 인터넷(이메일) 접수만 실시하며,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나.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.
다.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라.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마. 상기 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7.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
-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
-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 제3조(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)에 따라, [별지 제3호 서식]의 「채용서류 반환청구서」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,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발송함
-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
※ 문의: 공군학군단 군사학 교관 02) 2077-7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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